'분류 전체보기'에 해당되는 글 9건

  1. 2019.04.26 날씨 좋다
  2. 2019.04.07 한국 장난 아님
  3. 2019.03.16 학교 대항 스위밍 카니발
  4. 2019.03.13 crazy shocks day
  5. 2019.03.08 모기 무엇
  6. 2019.03.03 오늘 중국마트에서ㅋㅋ
  7. 2019.02.21 오빠 내일 P.E한단 말이양!
  8. 2019.02.21 만화책
  9. 2019.02.21 인형놀이?!
2019. 4. 26. 20:50

4월... 슬슬 시원한 바람 불고 더위가 사라지는 계절
요즘 날씨 너무 좋다
공원 가서 놀기도 딱 좋아지는 계절
내일은 첫째의 옛학교 시절 베프랑 공원에서 보기로 한 날
만나주어 고마우니 샌드위치랑 과일이랑 쥬스랑 싸가지고 가야겠다

'독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 좋다  (0) 2019.04.26
한국 장난 아님  (0) 2019.04.07
학교 대항 스위밍 카니발  (0) 2019.03.16
crazy shocks day  (0) 2019.03.13
모기 무엇  (0) 2019.03.08
오늘 중국마트에서ㅋㅋ  (0) 2019.03.03
Posted by Yellowr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9. 4. 7. 23:15


이십불 좀 넘게 내면 설렁탕이랑 도가니탕을 이십분 안에 집으로 배달해 줌
장난 아니다 장난 아니다 여긴 천국이다 헉헉

'독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 좋다  (0) 2019.04.26
한국 장난 아님  (0) 2019.04.07
학교 대항 스위밍 카니발  (0) 2019.03.16
crazy shocks day  (0) 2019.03.13
모기 무엇  (0) 2019.03.08
오늘 중국마트에서ㅋㅋ  (0) 2019.03.03
Posted by Yellowr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9. 3. 16. 11:19


어제 첫째가 학교 대표로 뽑혀서 스위밍 카니발에 나갔음
6개 학교가 나왔는데 holy cross학교가 매 경기 독보적인 1등을 거머쥐고 울 애 학교는 전부 꼴찌 혹은 꼴찌에서 두번째로 처참하게 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ly cross는 울루윈에 있는 학교인데 free style일에서도 독보적이었지만 breatstroke은 정말 차이가 현격하게 났음
1등과 2등 사이에 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이 있었음ㅋㅋㅋ
도대체 그 학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모르겠음
학교 수영수업은 어짜피 일주일에 한번일텐데 코치진의 실력차이도 아닐 것이 울 첫째네 학교는 st joseph’s nudge에 가서 수영을 배우니...

그리고 our lady help of christians는 울루윈보다 더 부촌인 헨드라에 있는 학교인지라 거기 엄마들 역시 수영 및 예체능 많이들 시켰을텐데...
의문이 가시질 않는다ㅋ

그나저나 울 애는 아직 학원에서 breakstrok을 안 배워서=.=; 할 줄 모르는데도 freestyle과 breaststroke 대표로 지정이 되어서 하루 전날 내가 수영장 데려가서 연습시킴=.=;
동영상만 보고 연습해서 제법 폼이 잡히고 그 다음날 카니발에서 무사히 완주했음에 대견함을 금치 못하고 돌아왔음ㅋㅋ

'독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 좋다  (0) 2019.04.26
한국 장난 아님  (0) 2019.04.07
학교 대항 스위밍 카니발  (0) 2019.03.16
crazy shocks day  (0) 2019.03.13
모기 무엇  (0) 2019.03.08
오늘 중국마트에서ㅋㅋ  (0) 2019.03.03
Posted by Yellowr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9. 3. 13. 20:25

하루 전날 알았음=.= 급하게 집에 있는 긴 양말이 스티커 붙임=.=;​

'독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장난 아님  (0) 2019.04.07
학교 대항 스위밍 카니발  (0) 2019.03.16
crazy shocks day  (0) 2019.03.13
모기 무엇  (0) 2019.03.08
오늘 중국마트에서ㅋㅋ  (0) 2019.03.03
만화책  (0) 2019.02.21
Posted by Yellowr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9. 3. 8. 19:22


​​요즘 비가 와서 습해서 그런지 모기가 장난이 아님

잠시잠깐 공원에 갔는데 새까만 모기들이 인당 두세마리씩 달라붙어서 순식간에 다다다닥 물리고;; 쫓기듯 집으로 도망쳐 옴

겨울에 다시 오자고 아이들을 달램




'독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 대항 스위밍 카니발  (0) 2019.03.16
crazy shocks day  (0) 2019.03.13
모기 무엇  (0) 2019.03.08
오늘 중국마트에서ㅋㅋ  (0) 2019.03.03
만화책  (0) 2019.02.21
인형놀이?!  (0) 2019.02.21
Posted by Yellowr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9. 3. 3. 19:50



그냥 김을 먹고 김치를 먹어....

'독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 대항 스위밍 카니발  (0) 2019.03.16
crazy shocks day  (0) 2019.03.13
모기 무엇  (0) 2019.03.08
오늘 중국마트에서ㅋㅋ  (0) 2019.03.03
만화책  (0) 2019.02.21
인형놀이?!  (0) 2019.02.21
Posted by Yellowr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9. 2. 21. 12:23

​어제는 남편이 데이 오프라서 모두가 함께 잠을 잤는데 둘째가 어둠속에서 광선총을 갖고 놀다가 너무 즐거운 나머지 잠들기를 거부했다
이제 그만 잘 시간이라며 총을 뺏았더니 징징거리고 시끄럽게 굴길래 모두가 괴로웠는데 그 와중에 첫째가 크게 지른 소리
오빠 내일 P.E한단 말이양!
P.E는 체육이다...
아...체육시간에 잘 놀기 위해선 잠을 일찍 자야했던거구나 그렇구나....

Posted by Yellowr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9. 2. 21. 00:56

만화책만 있으면 된다
만화책만 있으면 나는 어떤 스트레스에서도 잠시 자유로울 수 있음
30년간 그래왔음
이거슨 진실

'독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 대항 스위밍 카니발  (0) 2019.03.16
crazy shocks day  (0) 2019.03.13
모기 무엇  (0) 2019.03.08
오늘 중국마트에서ㅋㅋ  (0) 2019.03.03
만화책  (0) 2019.02.21
인형놀이?!  (0) 2019.02.21
Posted by Yellowr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9. 2. 21. 00:14


마트에서 반값 할인이라 초코바 몇개 집어왔는데 둘째가 저렇게 놓더니 인형놀이를 시작=.=
빨간색은 엄마랑 본인이고 검정색이랑 갈색은 아빠랑 오빠라는 설정이었음=.=;

딸에게 미니카를 사줬더니 인형 이불 덮여서 재우더라는 사진을 봤는데 이런거였나

'독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 대항 스위밍 카니발  (0) 2019.03.16
crazy shocks day  (0) 2019.03.13
모기 무엇  (0) 2019.03.08
오늘 중국마트에서ㅋㅋ  (0) 2019.03.03
만화책  (0) 2019.02.21
인형놀이?!  (0) 2019.02.21
Posted by Yellowr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